Sunday, July 02, 2006

야광 키보드가 나왔네요. 게다가 둘둘?


이은교역이라는 곳에서 OEM으로 만들어 파는 야광 키보드가 나왔네요.

기존의 키보드에 형광 스티커를 붙이는 게 아니라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 가볍고 내구성이 강하다네요.

둘둘 말 수도 있어 휴대하기도 편하구요.

타이핑 소리가 나지 않아 한밤중에도 주위를 의식할 필요가 없고 커피나 음료수를 쏟아도 방수처리가 되어 있으니 걱정 끝이네요.

인터페이스는 USB, PS2
운영체제는 Win98, 2000, Me, Xp 등

업체로부터 리뷰 제품을 받기로 했으니 8월호 PC사랑에 자세한 내용이 소개되겠지만 어떤 제품인지 굉장히 기대가 되네요.

0 Comments:

Post a Comment

<< Home